2010년 12월 8일 수요일

2010년 첫눈...

눈이 정말 펑펑~ 내렸다.
순간... 밖에 뛰어나가고 싶었습니다.^^


2010년 11월 18일 목요일

담양 죽녹원

죽녹원 대나무


2010년 11월 9일 화요일

시골..집앞


저 멀리 보이는 건물들이 모두 산이였는데.....
참 많이 많이 많이도 변했음..


2010년 11월 1일 월요일

2010년 9월 27일 월요일

2010년 9월 13일 월요일

남산 서울N타워 레이져 쇼

남산 서울 N 타워 레이져 쇼

2010년 9월 5일 일요일

Urban Hive

울트라마라톤 모임이 교대역 주변 명동칼국수에서 한다기에.....
한 3년 만에 강남역에 지나가게 되었네요 ㅎㅎ

엌...특이하게 생긴 건물... 저건뭐지~~ 일딴 찍고...

찾아보니 어반 하이브(Urban Hive)라는 건물이네요.

참 재미있게 생겼네요.. 치즈마냥. ㅎ

운전중 신호 걸렸을때 찍은것이라 아쉽네요

다음에 다시한번 가보렵니다.

2010년 9월 4일 토요일

2010년 9월 3일 금요일

2010년 9월 2일 목요일

김치...

우리 나라 대표음식 김치

2010년 8월 31일 화요일

서울 남산에서 바라본 야경3

서울 남산에서 바라본 서울 야경2

남산에서 바라본 서울 야경

삼각대의 필요성이 절실히 느껴졌습니다.

남산타워

직접가보니 저렇게 환하지 않던데~ ㅎ
올라가는 길도 멋지고 야경도 멋지고~

남산 올라가는길 ~ 동영상 ^^;

카메라 액정으로 볼때보다 어두워 보이네요 --;

처음찍어본 동영상... 문제점에대해서 공부 좀 했네요 ㅎㅎㅎ
담엔 좀 낳아진 멋지게 찍어볼랍니다. ㅎ

서울 남산..

국립극장에서 올라가는 길..
더 멋진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ㅠ
찍은것들이 모두 흔들흔들.... 에고~

그래도 도심 한가운데 이런곳이 있다는것이 얼마나 좋던지..ㅎㅎ
다음에 또 가볼랍니다~

2010년 8월 30일 월요일

대박~~~ 렌즈

춘천 레저 스포츠 축제중..

사진촬영하는 어떤 아저씨를 발견... 헉!!!

축제보다 저분이 들고있는 저 카메라.. 우아~~
저거로 보면 대체 어떤것들이 보일까 궁금하네요

축제구경하다말고 아저씨가 들고있는 사진이 더 멋져? 보여서 한컷~ ㅎㅎ

제 7회 청정 양구 DMZ 마라톤

날씨도 참....
작년엔 그렇게 더웠다고 하던데
이번엔 온통 쏟아지는 비를 맞으며 달렸네요..

청정지역에 보이는 냇가며 흐르는 물들이 어찌나 맑아보이는지
내리는 비마져도 깨끗하게 느껴지네요..

근무하는 군인들은 지긋지긋? 할수도 있겠지만.
정말 오랜만에 도심을 떠나 자연으로 돌아간 기분? 그런 느낌..ㅎ

완주메달이  매우 특이해서 한참 웃었네요.

춘천 야경

양구 마라톤 대회 참가차 들른 춘천...

비가와서인지 조명색 때문인지... 기분탓인지 매우 깨끗하고 조용해보이네요..

팥빙수~

백운호수 내에 있는 커피 부띠끄.. (가비양)
외숙모 동생분이 운영하는 곳.. 1호점은 분당 서현동에

분위기와 커피는 당연 최고

거기에 팥빙수는 정말 잊을수없는 맛

왼쪽은 팥빙수 오른쪽은 커피빙수~^^


음 사진을 두개 올렸는데 하나만 올라가네~